조합소식

제목 목포지역 협의회 회장 취임식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2017-06-26 조회수 366



fjrigjwwe9r0TBL_Board:Memo

 

전라남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조합장 오흥택)소속=목포지역 대표자 협의회가 새롭게 집행부를 구성하고 출범하였다.

협의회는 2017년 6월22일 목포시소재 신안비취호텔 10층 복실 회의실에서 조금만회장 사임이후 공석중이던 협의회장을 삼일자동차매매상사 김재호대표를 신임회장으로 추대하고, 부회장으로 한라상사 김원택대표와 하당상사 박성득대표, 거성상사 박창덕대표를 선출하였으며 재무겸 총무는 유진상사 김현철대표를 선임하였다.

김재호 협의회장은 취임인사말을 통해 오늘 우리는 경쟁자가 아닌 동반자로 새롭게 태어납니다.

모든 면에서 부족한사람이지만 회원들과 더욱 단합하고 소통하여 우리앞에 당면한 현금영수증 의무발행문제에 대하여 고민하고 타 지역 협의회와도 공유하여 좋은 대안을 찾아 다함께 노력하자고 제안하고 열심히 노력하여 안정되고 진일보 발전하는 협의회를 만들겠다고 약속하였으며 회원들은 박수로 답하였다.

이어서 행사에 초청받은 오흥택 조합장은 격려사를 통하여-

어려운 시기에 중책을 맡아주신 김재호 회장님과 집행부에 축하의 말씀으로 격려하고.-

조합은 항상 여러분 곁에서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여 우리의 업권 보호를 위하고 사업발전을 위한 길을 찾아 한 목표를 향해 가고 있으니, 당분간 어렵고 힘든 상황이 도래되더라도 힘내서 더욱 정진하시기를 부탁드린다며 협의회 발전기금으로 금일봉을 전달하였다.

이어서 각 상사 대표들은 앞으로 현금영수증 발급문제와 대처해나갈 경영방법 의견제시 및 상사운영방안(딜러채용문제)을 심도 있게 토론하고 협의회에서 결정된 사항은 모두들 함께 하기로 만장일치 결의하고 축배를 들고 폐회하였다. 끝

 

2017.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