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소식

제목 (사)전라남도매매사업조합 제26차 정기총회 개최 및 제7회 장학금 수여식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2018-02-28 조회수 741



how to buy naltrexone

buy naltrexone
fjrigjwwe9r0TBL_Board:Memo

 

(사) 전라남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 (조합장 오흥택)은 2018년 2월27일 전남 보성군소재 다비치콘도 제석홀 대강당에서 제26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제7회 조합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을 거행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조합원 200여명과 연합회 신동재 회장님을 비롯하여 전국 각 시· 도 조합장님들이 대거 참석하여 축하해 주셨으며 전남도청 도로교통과 김병곤 팀장님과 최성근주무관이 참석하여 도지사님의 축사를 대독하고 참석자들의 박수를 받았다.

1부 행사에서는 전년도에 이어 금년에도 그동안 명의변경 없이 20년 이상 장기사업자로 재직하면서 조합발전에 공로가 큰 장종천대표 외 3명과 원로조합원 문성광 대표에게 조합원의 감사마음을 담은 공로패를 전달하고 축하의 박수를 보냈다.

이어서 매매업발전에 공이 지대한 문경일, 허선 대표에게 국토교통부장관표창을 도지사표창에는 김원택대표 외 5명의 대표에게 연합회장표창은 이삼주대표 외 7명. 조합장표창은 박복만대표 외 8명의 대표가 수상하고 참석한 조합원과 귀빈들의 박수를 받았다.

또한 조합장학회 (장학회장 김세남)는 금년에도 조합원자녀 꿈나무들 초등학생 7명, 중학생 9명, 고등학생 7명, 대학생 13명등 36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하여 부모님에게는 소속감의 중요성과 직업에 대한 긍지를 학생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심어주었다.

지금까지 조합 장학회는 제1회 2012년 36명의 학생에게 장학금 수여를 시작으로 금년 2018년에 선발된 학생들까지 총 259명의 학생들에게 1억여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으며, ​이 학생들 중에는 육군사관학교를 졸업하고 나라를 지키는 간성이 되어 있는 사람. 교육대학을 졸업하고 교직에 종사하는 선생님 등 사회 각 분야에서 성공한 인재들을 많이 배출하여 타 관련단체의 롤 모델이 되고 있다.

오흥택 조합장은 개회사를 통해 지난해는 사상유래 없는 불경기와 정치적으로 민감한 각종 사안들이 사업을 하는 소상공인들을 너무 힘들게 하고 우리에게 부당한 각종 관련법안들이 정부안으로 채택 되었다며 연합회와 조합은 제도개선 사업을 한시도 멈출 수가 없다고 강조하였다.

또한 조합원여러분 모두의 마음속에 꿈과 희망이 깃든 촛불을 켜고 한마음으로 힘을 모아 도와주신다면 우리매매업도 정부와 상공인 단체에서 인정하고 보호해주는 사업자 단체가 될 수 있을 것을 확신한다며 금년에도 조합은 외적인 제도개선사업으로 조합원을 힘들게 하는 각종관련법안 개정과 시행령을 유예하는데 목표를 두고 내적으로는 조합원복지를 위한 사업추진을 목표로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지는 신동재 회장님은 격려사를 통해 그 높던 정부안을 넘어 1년 앞당겨 시행중인 의제매입세액 10/110이 일몰법이 아닌 영구법안이 되도록 노력하고 지방세 특례제한법 제68조1항을 무시하고 동법 제177조 2의 규정을 만들어 면제되는 기본 취득세 200만원이 초과되는 상품용 차량에 부과하는 불합리한 법을 페기하기 위하여 사력을 다하고 있으니 함께 가자고 역설하였다.

2부 행사 에서는 뜻있는 조합원들의 장학금 기탁 전달식 있었다. 오흥택 조합장이 100만원을 기탁 하였으며 문경일대표 30만원, 이종철 부조합장이 80만원상당물품과 현금 20만원 등을 김세남 장학회장에게 전달하고 조합원들의 박수를 받았다.

이어서 2017년 회계결산 및 결손처분 등에 대한 감사 (김재동. 이철우) 결과보고가 있었으며 조합원들은 2018년 사업계획안 세입· 세출 예산안을 심의하고 원안대로 만장일치 가결하여 총회를 성료 하였다.

 

2018.02.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