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소식

제목 (사)전라남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 제28차 정기총회 개최 조합장 이.취임식 및 제9회 장학금 수여식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2020-02-20 조회수 661




()전라남도매매사업조합

28차 정기총회 개최

조합장 이·취임식 및 제9회 장학금 수여식

 

()전라남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조합장 조병규)2020220일 전남 보성군소재 다비치콘도 제석홀 대강당에서 제28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전남조합 제9, 10대 조합장 이·취임식 및 제9회 조합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을 거행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조합원과 장학생 및 내·외빈 150여명과 연합회 신동재 회장님을 비롯하여 전국 각 시· 도 조합장, 각 기관 단체장, 장학생 조합원님들이 참석하여 총회를 축하하고 격려하였으며 전남도청 도로교통과 박상욱 팀장님이 참석하여 김영록 도지사님의 축사를 대독하고 참석자들의 박수를 받았다.

 

1부 행사에서는 교통발전에 공이 큰 김세남 대표가 국토교통부장관 표창을 도지사표창에는 안효동 대표 외 3명의 조합원이 연합회장표창은 김형남 대표 외 4명의 조합원이 수상하였으며, 조합장표창은 정병모 대표 외 9명의 대표가 수상의 영광을 안고 참석하신 분들의 박수를 받았다.

 

이어서 진행된 제9회 전남조합 장학회 (장학회장 김세남) 장학금 수여식은 조합원자녀 꿈나무들 중 초등학생 김효우외 8, 중학생 김민지외 12, 고등학생 박준오외 16, 대학생 문준호외 15명등 52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축하하여 부모님에게는 소속감의 중요성과 직업에 대한 긍지를 학생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심어주었다.

 

지금까지 조합 장학회는 2012년 제136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 수여를 시작으로 금년 2020년에 선발된 학생들까지 총 347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였으며 지금까지 1342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하였다.

 

한편 제7, 8, 9대 조합장을 역임하고 이임하는 오흥택 조합장에게 공로패와 행운의 열쇠를 증정했으며 신동재 전국연합회장도 감사장을 주고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10대 조병규 조합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9년의 임기동안 사심없는 마음으로 희생과 봉사로서 전남조합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오흥택 조합장님의 열정에 조합원을 대표해 감사드린다신임조합장으로서 명확한 계획을 세우고 행동하는 리더의 역할을 발휘해 임기동안 책임감있는 자세로 말보다는 행동으로 혼자가 아닌 자랑스런 조합원님들과 함께 발전된 조합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2019년 회계결산 및 결손처분 등에 대한 감사(김재동. 이철우) 결과보고가 있었으며 조합원들은 2020년 사업계획안 세입· 세출 예산안을 심의하고 만장일치 가결하여 총회를 성료 하였다.

 

특히 코로나19 감염증 예방을 위해 보성군 보건소에서 직원을 파견시켜 참석자들에게 발열체크를 실시하고 마스크와 손세정제를 준비하여 감염예방에 최선을 다해주어 참석자들에게 칭송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