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소식

제목 (사)전라남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 제27차 정기총회 개최 및 제8회 장학금 수여식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2019-03-18 조회수 1313




fjrigjwwe9r2TBL_Board:Memo
fjrigjwwe9r0TBL_Board:Memo

()전라남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

27차 정기총회 개최 및 제8회 장학금 수여식

 

()전라남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 (조합장 오흥택)2019221일 전남 보성군 소재 다비치콘도 제석홀 대강당에서 제27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제8회 조합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을 거행하였다.

 

이 날 행사에는 조합원과 장학생 및 내·외빈 200여명과 연합회 신동재 회장님을 비롯하여 전국 각 시· 도 조합장님들이 대거 참석하여 총회를 축하하고 격려하였으며 전남도청 도로교통과 김병권 팀장님이 참석하여 김영록 도지사님의 축사를 대독하고 참석자들의 박수를 받았다.

    

1부 행사에서는 오흥택 조합장님이 자동차매매업 중소기업 적합업종 추진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대기업의 시장진출 저지와 각종 규제개혁 불합리한 법안 개선 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국연합회 신동재 회장님으로부터 감사장과 전국최우수조합 표창을 수상하는 영광도 안았다.

 

이어서 전년도에 이어 조합원으로 명의 변경 없이 20년 이상 장기사업자로 재직하면서 조합발전에 공이 큰 서명수, 임인자, 이영균, 지춘섭, 이삼주 대표에게 전 조합원의 마음을 담아 공로패와 금한돈 상당의 조합 뺏지를 전달하고 축하의 박수를 보냈으며 지난한해 매매업 발전과 조합제도개선사업에 모범이 되고 공이 지대한 조합원들에게도 각종 표창을 시상하고 축하를 보냈다.

 

국토교통부장관 표창에 김재호 대표와 도지사표창에는 박창덕 대표4명의 조합원이 연합회장표창은 이철우 대표7명의 조합원이 수상하였으며 조합장표창은 김순우 대표9명의 대표가 수상의 영광을 안고 참석하신 분들의 박수를 받았다.

 

이어서 진행된 제8회 전남조합 장학회 (장학회장 김세남) 장학금 수여식은 조합원자녀 꿈나무들 중 초등학생 조송인외 5, 중학생 박미르외 6, 고등학생 차소은외 9, 대학생 진찬빈외 11명등 35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축하하여 부모님에게는 소속감의 중요성과 직업에 대한 긍지를 학생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심어주었다.

 

지금까지 조합 장학회는 2012년 제136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 수여를 시작으로 금년 2019년에 선발된 학생들까지 총 294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였으며. 이 학생들 중에는 사관학교를 졸업하고 나라를 지키는 호국간성이 되어 있는 사람과 교육대학을 졸업하고 교직에 종사하는 선생님 등 사회 각 분야에서 성공한 인재들을 많이 배출하여 타 관련단체의 롤 모델이 되고 있다.

 

오흥택 조합장은 개회사를 통해 우리의 염원인 의제매입세액 공제법안은 한시적이 아닌 영구 10/110이 되어야 하며 2월 말일부로 종료되는 자동차매매업의 중소기업적합업종은 법으로 보호받은 소상공인 생계형적합업종으로 반드시 지정돼야 한다고 강조하고 금년에도 우리를 힘들게 하는 각종 법안 개정과 시행령을 연장하는데 목표를 두고 내적으로는 조합원 복지를 위한 사업을 추진하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신동재 회장님은 격려사를 통해 낙후된 지역의 어려운 여건 속 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조합원들에게 치하의 말씀을 전하고 지난해 연합회는 정부에서 발의하고 실행 예정이던 각종 불합리한 법안 개정을 위하여 투쟁하고 노력한 결과 부분적으로는 좋은 결실이 있었다고 말씀하며 제도개선사업은 한시도 멈출 수가 없으니 여러분이 힘을 모아 함께 가자고 말씀하시어 조합원들의 기립박수를 받았다.

 

2부 행사에서는 본 행사에 앞서 조합 장학회의 발전을 위한 조합원들의 장학금 기탁 전달식이 있었다. 문경일 대표30만원을 기탁하고 중부권협의회에서 20만원을 김세남 장학회장에게 전달하였으며 담양 김재동 대표와 목포 김원택 대표가 표창을 받았다.

 

이어서 2018년 회계결산 및 결손처분 등에 대한 감사 (김재동, 이철우) 결과보고가 있었으며 조합원들은 2019년 사업계획안, 세입·세출 예산안을 심의하고 만장일치 가결하여 총회를 성료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