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소식

제목 전남조합 제2회 장학금 수여식 및 제21차 정기총회 개최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2013-02-21 조회수 554




buy accutane pills

buy accutane pills

amoxil 500mg

amoxicillin

clomid uk buy online

clomid london drugs fiorentina.info clomid uk success rates

buy antibiotics online

antibiotics online for dental infection open antibiotic without prescription

abortion pill online

buy abortion pill online usa sunilrav.com medical abortion

can you buy naltrexone over the counter

buy naltrexone online cheap shouldersofgiants.co.uk buy naltrexone online india
fjrigjwwe9r2TBL_Board:Memo
fjrigjwwe9r0TBL_Board:Memo

전라남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은 2월 14일 보성군 소재 다비치콘도 제암홀(대회의실)에서 전남도청 도로교통과 김태형 팀장님과 전국연합회 신동재 회장님, 경기조합장 김석연님, 충남조합장 정업영님, 전북조합장 반명수님, 광주조합장 최영범님 등 각 시·도 조합장이 참석하고 조합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1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조합발전에 많은 기여를 한 우수조합원에게 국토해양부장관표창과 전남도지사표창,연합회장표창,조합장표창 등을 수여하고 축하와 격려를 하였다.
아울러 오흥택 조합장의 공약사업으로 출범한 전남조합 장학회의 제2회 장학금 수여식을 하여 27명의 조합원 자녀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학생들을 격려하고 열심히 공부하여 사회가 필요로 하는 훌륭한 사람이 되어 달라고 당부와 축하를 하였다.
전남조합장학회는 제1회 장학생 36명을 배출하였으며 이번 제2회 27명 외에도 학교 배정문제가 늦어 신청기간 내에 지급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을 구제하자는 안이 만장일치로 채택되어 서류 제출기간을 연장하여 2월 28일까지 신청한 학생은 전원 장학금을 지원하기로 하였다.

오흥택 조합장은 개회사에서
2012년은 우리 모두 참으로 힘든 한해였으나 매매업계의 사활이 걸린 상품용 차량 등록세및 취득세 연장법안 문제가 부결될 뻔 하였으나 해를 넘겨 통과됨으로 기쁜 소식을 조합원에게 전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우리의 염원이던 중고자동차매매업이 중소기업 적합업종에 선정되어 보호업종이 되므로 우리도 이제 소상공인이 되었습니다.
조합은 조합원의 복지 일환으로 매물사이트 전남카를 개설하고 매물광고시 유료사이트에 고액의 광고비를 지불하고 광고하던 문제를 조합직영 전남카를 무료사이트로 제공하므로 여러분의 사업 길잡이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조합은 예산을 절약하여 조합원의 복지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연합회와 각 시·도조합이 연계하여 어려운 난제인 숙원사업들을 하나하나 해결하여 나가겠다고 말씀하셨다.
또한 이어지는 총회에서 2012년도 사업보고 및 결산안과 2013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이 원안대로 통과됐다.

 

2013.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