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소식

제목 전남조합 제24차 정기총회 및 제5회 장학금 수여식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2016-03-14 조회수 287




fjrigjwwe9r0TBL_Board:Memo

전남 조합 제24차 정기총회 및
제5회 장학금 수여식

(사)전라남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조합장 오흥택)은 2월25일 전남 보성군소재 다비치콘도 1층 재석홀에서 내외 귀빈 및 조합원원과 장학금을 전달받을 학생 등 1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4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장학생으로 선발된 36명의 꿈나무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전국 시 도 조합에서 보내준 성금과 화환 등 그리고 전남지역 국회의원들의 축전과 메시지가 전달되여 조합원들의 박수를받았다.

오흥택 조합장은 본 조합 행사를 축하해주시기위하여 먼 길을 찾아주신 신동재 연합회장님과 조경도 인천조합장님. 박종길 서울조합장님. 류형철 전북조합장님. 최영범 광주조합장님. 전남 도청 도로교통과 서상선팀장님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해올리고 조합원들은 박수로 환영하였다.

1부 행사에서는 조합 장학회 발전에 공이 큰 김세남대표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전임 이사장 윤병철. 박행철 고문에게는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또한 새한상사 강민석대표가 국토교통부장관표창을 추훤만 대표외 4명이 도지사표창을 받았으며 김경중대표외 5명이 연합회장 표창을 황공인 대표외 7명이 조합장 표창을 수상하고 축하를 받았다.

오흥택 조합장은 개회사에서 불경기의 어려움속에서도 굳건하게 조합원으로서 소임과 소상공인의 직무를 다해주신 조합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으로 격려하고 조합과 연합회는 상품용차량 취득세 자동차세를 3년간 현행대로 유지하고 등록된 상품용 차량 정기검사를 유예하였으며 매매업 중소기업 적합업종 재지정 등의 수많은 성과가 있었으나 우리에게 불합리한 법안개정 등을 위해 2016년에도 재도개선사업은 멈출 수 가없다며 조합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힘을 모아주실 것을 호소하였다.

신동재연합회장님은 격려사에서 행사를 준비하시느라 수고하신 관계자들을 위로하고 지난해는 모든 악 조건 속에서도 재도개선에 총력을 다한 결과 수많은 성과가 있었다고 말씀하시며 2016년에도 매입세액문제를 해결하는데 총력을 다 할 것이니 여러분이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하셨다.

또한 전남조합 장학회는 제5회 장학금 수여식에 앞서 경과보고를 통해 지금까지 179명의 꿈나무들에게 6.77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하고 인재육성의 요람이 되여 자녀들은 부모님직업에 긍지를 가지게 하고 부모님 또한 소속감의 중요성과 자아실현 욕구에 충족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제1회 수여학생들 중에는 금년에 육군사관학교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고 소위로 임관하는 학생과 서울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하고 임용고사에 합격하고 교사로 발령예정에 있는 학생 등 각 분야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자랑스런 우리의 자녀들이 많이 배출 되였다는 보고에 조합원과 귀빈들은 뜨거운 박수로 축하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하였다.

이어지는 2부 행사에서는 오흥택 조합장이 장학회발전기금 100만원을 기탁하였으며 전년도에 이어 금년에도 조합원들에게 100만원상당의 타월 200장을 기증하는 이종철 부조합장의 전달식이 있었다.

또한 정부포상으로 국토교통부장관 표창을 받은 여수 박홍우 대표에게 표창장을 전달하고 조합원들의 축하 박수를 받았다.

이어서 2015년 결산에 관한 감사보고(감사 조병규. 김웅기)가 있었으며 조합원들은 수고하신 관계자들을 격려하였다.
이어지는 2016년 사업계획안과 세입세출 예산안을 상정하고 심의하여 조합원들은 아무런 이의 없이 만장일치로 원안대로 가결하고 박수로 화답하며 전남조합 제24차 정기총회와 제5회 장학금 수여식은 기립박수의 축하 속에 성료 하였다.

 

 2016.03.14